Member Login
Contact Us Press Releases Technical Articles
FAMILY SITE
하나그린테크 홈페이지

베이스원료

Home > 베이스원료

BLUSH Oléoactif

제조원
Hallstar France
INCI Name
Brassica Campestris (Rapeseed) Seed Oil, Polygonum Tinctorium Leaf Extract
한글 전성분
유채씨 오일, 쪽 잎 추출물
포장단위
2kg
 Blush Oleoactif는 ‘쪽’에서 유래한 성분을 통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민감성 피부 케어 원료입니다. 전라남도 나주에서는 쪽이 전통적으로 천연 염색에 사용되어왔고, 무형문화재와도 관계가 있는 식물이기 때문에 익숙한 원물이기도 합니다. Blush Oleoactif는 유럽 원산의 쪽을 유기농 농작하여, 특허 받은 Oleo Eco 추출 공법으로 효능 성분을 추출한 원료입니다.

1. Physical Barrier 보호 효과
Blush Oleoactif는 1%를 3일간 일일 1회 도포하는 것으로 염증성 사이토카인인 IL-1 alpha의 양이 29% 감소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쪽에 포함된 성분이자 항암제 / 백혈병 치료제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진 인디루빈(Indirubin)이 물리적 피부 장벽을 강화 시키고, IL-1 alpha를 생성하는 케라티노사이트의 증식과 분화를 억제하기 때문입니다.
2. Immune Barrier 강화 효과
Blush Oleoactif는 염증성 사이토카인의 합성 자체를 억제함으로써 피부 본연의 면역 장벽을 유지하고 강화합니다. 또한 스트레스, 사이토카인, Free Radical, 중금속 등에 대한 피부의 자극 반응인 NF-ƙB가 감소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권장 사용 함량: 1~5%

 

* 중국 수출 가능

..

 

..